애틋하고 애절한 사랑 이야기 - 사랑하는 은동아

반응형

감자의 줄거리 요약

  불량 청소년인 현수(진영)는 우연히 지은동(이자인)과 부딪히게 된다. 그러면서 시작된 악연. 은수는 똘똘하고 당찬 은동에게 점점 호감을 느끼게 되고 그를 지켜주고 싶어하는 마음이 생긴다. 그렇게 두 사람의 사이는 호감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게 되지만, 고아였던 은동이 입양이 되면서 두 사람은 이별을 하게 된다. 


  시간이 흐른 뒤 공익근무 요원을 하는 현수(백성현)는 길에서 은수(윤소희)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떨어졌던 시간이 무색하게 예전의 관계를 떠올리게 된다. 성인이 되어 만난 두 사람은 연인이 되고 결혼을 꿈꾸게 되지만,  현수가 은동에게 프로포즈를 하려던 그날. 은동의 모습은 보이지 않게 된다.


  다시 먼 시간이 흘러 현수(주진모)는 은동을 생각하며 본인의 이름을 지은호로 개명하게 되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스타가 된다. 그렇지만 그의 가슴 속에는 계속해서 은동을 찾는 마음으로 가득차게 된다. 그러나 은호가 대기업의 딸인 조서령(김유리)과 결혼함으로 자신들도 이득을 얻기를 바라는 사람들은 지은호가 은동과 만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에 은동(김사랑)을 다시 만나게 되는 지은호. 하지만 은동이 다른 사람의 남편이 되었다는 사실과 자신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은호는 큰 충격을 받게 되는데...



순애보의 감정이 만드는 애절하고도 가슴 뭉클한 사랑이야기.


 <사랑하는 은동아>는 은호와 은동의 오랜시간에 걸친 순애보와 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어린 시절 꼬맹이 였던 은동을 본 뒤로 계속 그녀의 수호기사가 되고 싶었던 소년. 한 번의 이별은 재회의 시간으로 다가오고,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이제는 사랑으로 서로에게 다가가게 된다. 그렇지만 운명의 장난은 두 사람을 떨어뜨려 놓게 되고, 두 사람은 또 한 번의 이별을 맞는다. 그리고 시간은 한 사람은 대한미국의 모든 국민이 하는 대스타가. 그리고 다른 한 사람은 대스타가 되어 자신을 찾는 그의 모습을 기억하지 못하는 여인이 되고 만다. 그렇지만 운명의 힘은 두 사람의 두 번째 재회로 이끌고, 이야기는 두 사람의 시간을 건너 순애보를 비추고 시작한다.


  이 드라마는 한 남자의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이제는 톱스타가 되었으면서도, 자선전을 내어 전국민 앞에서 자신의 첫 사랑을 공개적으로 찾는 남자. 그의 순애보에 온 국민은 아쉽지만 그를 떠나보내야 한다며 그를 응원하지만, 그가 유부녀를 빼앗는 역할이 되자. 이제 그를 향한 응원은 지탄의 눈길이 되어 그의 행동을 비난하게 된다.






  극의 초반은 현호와 은서의 소년, 소녀 시절을 통해 소년이 소녀의 기사가 되는 과정을. 그리고 청년시절을 통해서 두 사람이 평생의 인연을 약속하는 이야기는 4부를 즈음해서 본격적인 이야기에 돌입하게 된다. 그러면서 변형된 신데렐라 스토리에 순애보의 사랑을 더한 이야기는 애절한 로맨스를 연출하며 보는 이의 가슴을 울리게 된다. 드라마가 보여주는 이야기는 굉장히 애틋한 모습을 자아내며, 로맨스를 좋아하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그리고 김사랑과 주진모가 펼치는 케미는 진짜 연인이었으면 하는 바람을 만들만큼 진짜 연인보다 더 연인같은 장면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을 극에 몰입시킨다.


  특히 은동의 결혼과 출산이 그녀의 입양과 양부모들의 비밀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야기는 그녀를 애타게 찾는 은호의 마음을 더욱 애틋하게 만든게 된다. 때문에 이 드라마를 보는 내내 시청자들은 은호 혹은 은동의 입장이 되어 그들의 사랑을 응원하게 되는 것이다. 혹 로맨스를 좋아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JTBC에서 방영된 <사랑하는 은동아>는 여러분들의 가슴을 먹먹하고 따스하게 만들어 줄 것이 분명할 것으로 보인다. :")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