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베일을 벗은 레프트 오버 시즌 2 (The Leftovers season 2)

반응형

▲ 시즌 2부터 새롭게 합류한 머피 가족과 함께 있는 질


# 새롭게 돌아온 레프트 오버 시즌2


  ▶ 관련리뷰 : 인류의 2%가 갑자기 사라진 후 - 레프트오버 (The Leftovers)  시즌1


  • 새로운 갈등

▲ 새롭게 합류한 머피 패밀리 - 사진 출처 : HBO 홈페이지


  시즌 2는 시작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임신 한 여인은 아이를 낳기 위해 동굴 밖에 나와 출산을 하게 되고 때마침 공중을 날으는 독수리를 발견하게 된 그녀는 독수리르 쫓아 이동한다. 식량을 구하던 중 아이를 공격하는 뱀을 쫓는 그녀, 아이는 구하게 되지만 그녀는 뱀에 물려 죽게 되고 다른 한 여인이 그 아이를 얻게 된다. 몇년 후 에반 머피는 강가에서 친구들과 놀던 중 수집 금지 팻말을 무시하고 물을 떠서 집으로 가져가던 중 그 물을 마시게 된다.


  한편 존 머피는 친구 아이작의 집을 가서 손금을 보던 중 불길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너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거야" 곧 무시하고 집으로 돌아와 생일 파티를 하는 존. 그날 새벽에 에반 머피가 사라진 것을 발견하는데...


▲ 머피 패밀리의 모습


▲ 에반 머피가 사라지는데... : 출처 HBO 홈페이지 / 시즌 2 - 1화 예고


  • 머피 패밀리의 옆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 가비 패밀리

  시즌 1 이야기의 중요 키를 쥐고 있던 가비 패밀리는 노라와 집을 합친 후 새롭게 이사를 간 곳이 머피 가족의 옆집. 이사간 첫날 존 머피는 케빈에게 생일 파티에 초대를 하고, 존은 자신이 살인 미수로 6년 111일을 복역했다고 털어놓는다. 정적이 흐르는 가운데 파티는 그렇게 끝난다.


▲ 머피 패밀리의 옆집으로 이사오게 된 가비 패밀리



  • 봉합되지 않은 갈등들...

  시즌 1의 끝 장면에서 어머니의 곁으로 돌아온 톰 가비, 톰이 케빈의 집에 놓아둔 릴리는 가비 패밀리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하지만 릴리를 입양하는 과정에서 사회복지사는 약간의 문제가 있음을 말하게 된다. 식당에서 톰과 만나게 되는 질은 릴리에 대해 이야기하게 된다. 

  한편 패티의 죽음에 관해 로라에게 털어놓게 되는 케빈, 동시에 경찰의 조사를 받으면서 경찰 서장 직에 대한 사임을 밝힌다. 정신병원에서 아버지가 퇴원한 것을 알게 된 케빈은 아버지를 찾아나서게 된다.

▲ 로리 가비의 모습

  • 흰 옷을 입는 톰
  어머니와 이단 종교에 가게 된 톰은 스스로 흰색 옷을 입게 되면서 가비 패밀리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 흰 옷을 입게 되는 톰 가비

# 마치며


  시즌 1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는 새로운 머피 가족의 등장으로 상황이 더욱 복잡해질 전망이다. 로리 가비만으로 골치가 아픈 케빈은 아들 톰까지 흰색 옷을 입게 되면서 사건은 더욱 미스터리하게 바뀐다. 여기에 패티의 죽음으로 경찰직을 위협받게 되는 케빈은 패티의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서 또 다른 세계에 대한 문이 열리기 시작하는데...

  지난 주 부터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게 된 레프트 오버 시즌 2는 새로운 국면을 보여주며 사건을 더욱 미스터리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 시즌 2 - 2화 예고



※ 시즌 2 - 3화 예고



※ 시즌 3 - 4화 예고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