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 신과 가난한 만화가의 행복한 러브러브 : 힌코의 에로틱 망가 (ヒン子のエロいい話, Hinko's Erotic Manga, 2010)

반응형
감자의 줄거리 요약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만큼 열심히 사는 만화가 텟타. 하지만 어찌 된 영문인지 가난을 벗어날 수가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번개에 놀라 머리를 부딪히는 텟타는 깨어나 보니 한 여인이 있는 것을 발견한다. 놀람도 잠시 꿈으로 알고 그 여인과 러브러브를 하게 되는 텟타.

  그러나 이게 왠 일! 그녀의 정체는 가난 신이었고, 드디어 자신이 가난한 이유를 알게 되었다. 

 

  그날부터 가난 신 힌코와 동거를 시작하는 텟타. 하는 일마다 모두 망하고 마는 텟타에게 힌코는 희망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누구십니까?. 꿈인 줄 알고 힌코와 사고를 치는 텟타

 

# 왜 재밌는가?

- 우리 나라 성인물과는 다른 재미를 주는 일본 성인 영화.

- 소소한 재미를 준다.

 

# 이런 건 별로.

- 성인 영화에 내용은 기대하지 말자.

 

 

소소한 재미를 주는 일본 에로 영화

 

  <힌코의 에로틱 망가>는 제목처럼 그냥 에로틱한 영화다. 어느 날 신을 볼 수 있게 된 텟타는 자신의 집에 살고 있는 가난 신의 존재를 발견하게 된다. 그러면서 자신이 왜 가난한 지를 알게 되는 텟타. 그러던 중 텟타는 출판사에서 성인 만화의 의뢰를 받게 되고, 자신의 집에 얹혀사는 가난 신에게 대놓고 도와줄 것을 부탁한다. 그녀의 도움(?)으로 출판사에서 호평을 얻게 되는 텟타. 하지만 그녀가 누구인가? 그녀로 인해서 호평은 또다시 불운으로 바뀌게 되지만, 그때 나타난 부자의 신 덕분에 텟타는 또 다른 기회를 얻게 된다.

 

  이러한 내용을 보여주고는 있지만, 그냥 '텟타 + 가난신, 부자신'의 삼각 로맨스물이다. 내용 따위는 없고, 그냥 우리가 상상하는 그대로를 보여준다. 다만 내용은 코믹하고 소소한 재미를 준다. 성인 배우들의 연기 또한 귀엽다. 아무 생각 없이 일본 성인물을 감상하신다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재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극의 진행이나, 화면의 모습도 우리나라 성인물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주므로, 심심풀이로 본다면 괜찮은 재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가난신과 만화가의 기묘한 동거. 장소도 거의 다 이 방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그러던 중 등장한 부자신의 존재. 과연 이들의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

 

# 비슷한 영화 :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 (What's.Going.on.with.My.Sister. 最近、妹のようすがちょ

감자의 줄거리 요약 한 달전. 엄마와 새아빠가 재혼을 하게되면서, 내 몸에 이상한일이 생겨났다!!! 엄마와 새아빠가 얼마 후 여행을 가게 되면서 의붓오빠(유야 - 코바야시 유키치)와 자신만 남

gamja-blog.tistory.com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