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올 바이킹스 시즌 4 예고

반응형


# 감자의 시즌 3 간단요약


  시즌 3에서 웨섹스(각주[각주:1]) 침범하여 비옥한 토지를 얻었지만, 웨섹스의 배반으로 기반을 잃은 라그나는 염원하던 파리를 침공한다. 하지만 침공 과정에서 라그나의 정신적 지주이자 친구인 선교사 애설스턴이 폴키에서 죽임을 당하면서 심리적으로 큰 고통을 겪으면서, 파리 침공에 실패하는 듯 보이지만, 세례를 위장한 작전으로 파리에서 큰 성과를 이루는 내용을 담고 있다.


▲ 코믹 콘에서 모인 바이킹스 멤버들


# 시즌 4 트레일러


  샌프란시스코에서 7월에 열린 코믹-콘(Comic Con)의 히스토리 채널 패널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바이킹스 시즌 4는 2016년 2월에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IMDb에서도 2016. Feb로 명시한다.)


  이번 시즌4에서는 이전 시즌에 걸쳐서 일어난 배신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고했다.

  프랑스 공주와 결혼한 롤로와 애설스턴을 죽인 폴키에 대한 심판 등, 이번 시즌 4에서는 시즌 3에 비해서 더 많은 것들을 이야기한다. 바이킹 정착지로 돌아온 라그나 일행의 겨울이야기를 비롯하여 라그나와 롤로 사이의 갈등을 보여주기 위해서 이야기는 2년의 시간을 건너 뛸 것으로 보인다.


▲ 시즌 3 마지막 죽은 척을 해서 파리를 침공하는 라그나


  점쟁이의 예언대로 죽어서 파리를 점령하는 것으로 이야기를 마무리한 시즌 3, 시즌 4에서는 롤로에게 주어진 예언처럼 모래 위에서 알몸으로 춤을 출 것인지와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포문을 열 것으로 보이는데, 시즌 4에서는 더 많은 죽음과 다음 세대에 대한 예고도 같이 선보이고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 잠깐 Tip - 오리지널과 다른 프랑스어 버전

  '바이킹스'는 영국에서 방영되는 클린 버전과 프랑스어 버전의 무삭제(uncensored)으로 나뉘어지는데, 무삭제 버전에서는 클린 버전에서 보이지 않았던 여배우들의 전라노출이 추가되어있다.
  클린 버전에서는 얼굴 만을 클로즈 업 하는 형식으로 조절되었던 화면이 무삭제 버전에서는 있는 그대로 노출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바란다.




※ 시즌4 예고편



  1. 7세기경 영국 7왕국 중의 하나 [본문으로]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