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설픈 3류 치정극 - 금지된 섹스, 달콤한 복수

반응형



감자의 줄거리 요약

  소리(강은비/송은채). 진욱(김주환) 커플은 미라(장하람),경훈(유장영)커플과 캠핑을 가기로 한다. 하지만 여행을 떠나는 내내 다투기만 하는 소리네 커플. 반면 미라네 커플은 알콩달콩하기만하다. 캠핑장에 도착한 두 커플. 하지만 소리네는 여전히 다투기만 할 뿐이다.


  저녁즈음 술자리를 갖던 중 소리는 진욱과 미라 사이에서 뭔가 의심스러운 점이 보이기 시작한다. 술자리도 가져본 적 없는 미라의 주사를 알고 있다는 점은 소라의 의심을 더욱 깊게만 하고, 그러던 중 진욱과 미라가 동시에 자리를 비우는 시간이 길어지자 이들을 찾던 소라는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게 되는데...



▲ 한때 달콤했던 소라와 진욱 커플


달콤함을 위장한 3류 치정극


  6년을 사귄 소리-진욱 커플. 어느날 진욱이 누군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을 알게 되는 소리는 진욱에게 혼을 내어, 버릇을 고쳐주려는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바람의 상대가 자신의 절친임을 알게된 소리는 그들에게 복수를 하게 된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는 <금지된 섹스, 달콤한 복수>는 제목 그대로 바람핀 상대를 '금지된'으로, 그런 상대방에게 하는 복수를 '달콤한'으로 표현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내용은 제목만큼 발랄하지만은 않다는게 함정이다. 극의 상황이 자연스럽게 흘러간다기 보다는 바람. 복수 등을 연출하기 위해 억지로 설정한 티가 나는 작위적 연출은 보는내내 불편하기만 하다. 여기에 극을 환기시키는 역으로 나오는 불량배 1,2의 코믹연기는 웃음을 주기보다는 덧돌기만 할 뿐 극의 흐름을 방해하기만한다.


  또한 미라 역으로 나온 장하람의 밑도 끝도 없이 반복되는 노출 장면은 자극적인 티를 내려 안간힘을 쓰지만, 자극적이기 보다는 지루함만 준다.


▲ 미라 커플과 여행을 가는 일 때문에 다투게되는 소라와 진욱


금지된 섹스, 달콤한 복수 , 2015 제작
요약
한국 로맨스/멜로, 스릴러 2016.01.14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72분
감독
이숭환
출연
송은채유장영장하람김주환 더보기

누적 관객수
372 명 (2016.01.14,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자세히




마치며...

 아마도 <금지된 섹스, 달콤한 복수>를 선택하게 된 관객들은 '강은비(송은채)'와 제목이 연관시키는 '어떠한'것을 바라고 이 영화를 선택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불행히도(?) 이 영화에 <어우동: 주인 없는 꽃> 때와 같은 강은비의 노출은 없다.


  대신 그자리에는 귀여움을 빙자한 어설픈 3류 치정극이 채우고 있을 뿐 관객의 호기심과 재미를 재워 줄 어떠한 요소도 없다는 점은 이 영화의 가장 아쉬운 점이 아닐까 한다.


▲ 미라 커플까지 합류하여 여행을 떠나게 된다.



☞ 추천 : ...

☞ 비추천 : 어설픈 3류 치정극



★ 감자평점 (5개 만점)

- 스토리 : ★

- 노출 : ★★



※ 예고편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