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을 초월하는 사랑과 원한 : 구주천공성지시광회전 (Novoland the Castle in the Sky - Time Reversal, 九州天空城之时光回转, 2020)

반응형
감자의 줄거리 요약

  우황 풍인(차이게)이 이끄는 대군이 인족을 침입하여, 인족은 멸문의 위기에 놓인다. 이에 방씨족의 마지막 공주 방기무(왕위원)은 과거로 가 풍인을 죽여 이 모든 원흉을 없애려 한다. 

  과거로 돌아가 홍란 공주가 된 방기무. 그녀는 자신의 원했던 것과 다른 결과를 얻게 되지만, 아직 그녀에게는 열흘의 시간이 남아있었고, 미래를 알고 있는 그녀는 풍인이 홍란의 결혼식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하여 자신의 호위무사가 된 남풍의 도움을 받게 되는 홍란.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남풍에게 빠져드는 홍란의 모습. 그리고 나타난 풍인의 형 풍계의 존재.

 

  과연 과거로 돌아간 방기무는 원흉을 없애 자신의 일족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현실에서의 방기무

 

# 왜 재밌는가?

- 중국식 사극 로맨스가 주는 절절한 애틋함.

 

# 이런 건 별로.

- 무협 영화를 기대하셨다면 실망하실 수 있다.

 

 

시공을 초월하는 사랑과 원한의 이야기

 

    <구주천공성지시광회전>은 중국 유명 포털 사이트 텐센트에 만든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영화다. 이번 영화는 가문의 명운을 걸고, 과거로 돌아가 원수를 죽이려는 공주가 과거에서 만난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여기에서 벌어지는 사랑, 음모, 그리고 원한의 이야기까지 어우러지며 이야기는 애틋하면서도 사랑과 가문의 멸망 가운데 서있는 공주의 모습이 애처롭게 그려진다.

 

  영화의 모습은 사극 로맨스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좋게 말하면 클래식한 감수성, 나쁘게 말하면 올드할 수 있는 영화의 로맨스는 애틋하게 다가오지만, 호불호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올드함 가운데 느껴지는 로맨스의 향기는 시공을 초월한 사랑의 모습이 예쁘게 담겨 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은 이야기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다만 영화의 포스터로 인하여 이 영화가 무협 액션 영화라 생각하면 실망할 수 있다. 사극 판타지 로맨스의 옷을 입은 영화에서 액션의 비중은 거의 없는 것과 다름 없기 때문이다. 여기에 특수 효과라던가, 일부 CG를 사용한 모습은 매우 어색할 수 있는 점도 아쉬움으로 남는다.

 

  시공을 초월한 이들의 사랑이야기. 여기서 그려지는 모습은 아름답기에 애틋하게 흘러가는 구구절절한 로맨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다만 호불호의 가능성은 있다는 점에서 주의를 요한다.

 

홍란

 

남풍감자의 줄거리 요약

 

★ 감자 평점 (5개 만점)

- 스토리 : ★☆

- 노출 : 없음

 

 

# 예고편

 

 

 

# 관련 리뷰 : 백발마녀 외전 (The Wolf Witch, 白发魔女外传, 2020)

 

백발마녀전 유니버스가 다시 돌아왔다. : 백발마녀 외전 (The Wolf Witch, 白发魔女外传, 2020)

감자의 줄거리 요약 오래전 무당 장문인 탁일향과 이별 후 강호에서 자취를 감췄던 백발마녀 연예상(황이)이 강호에 다시 나타났다. 새롭게 등장한 백발 마녀(원지영)는 빠르게 마교를 통합한

gamja-blog.tistory.com

 

# 관련 리뷰 : 곽가권 철비교와 (The Queen of Kung Fu, 霍家拳之铁臂娇娃, 2020)

 

유쾌, 통괘, 상쾌한 무협 액션 영화 : 곽가권 철비교와 (The Queen of Kung Fu, 霍家拳之铁臂娇娃, 2020)

감자의 줄거리 요약 희(멍멍리)는 부모에게 팔려, 상하이탄 클럽에 오게 된다. 하지만 첫날 클럽의 주인 아표에게 친구를 잃고, 분노한 희는 아표를 결투에서 살해한다. 그 일을 계기로 금강각

gamja-blog.tistory.com

 

 

# 3월 둘째 주 추천 영화 :)

 

 

※ 공감(♥)과 좋아요는 리뷰어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 :")

 

※ 감자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작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후원 페이지] (500원~1000원가량의 후원이면 충분합니다. ^^)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