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한 오공 명을 거스르다. : 대성의 재생: 역천 대전 (Revival of the Monkey King, 大圣重生之斗战逆天, 2020)

반응형
감자의 줄거리 요약

  화소천은 마을을 위기에서 구해준 이대보에게 반해 그의 제자가 되길 청한다. 하지만 이대보는 화소천에게 요괴를 잡아오면 제자로 받아주겠다고 한다. 화소천은 그 말이 완곡한 거절이라는 것을 알지만, 자존심 때문에 요괴를 찾아 나섰다가 아조(정자호)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아조는 인생세상에 환생한 오공을 찾아 이 마을에 도착한 것이었고, 이대보를 금테의 주인이라 여긴다. 그때 금테를 노리고 등장한 거령마의 존재. 그 순간 화소천이 나타나 금테를 손에 끼게 되면서 모두의 운명은 화소천의 손에 달리게 되는데...

 

 

적당한 재미가 있는 서유기의 이야기 <대성의 재생 : 역천 대전>

 

# 왜 재밌는가?

- 적당한 재미의 서유기를 찾으신다면

 

# 이런 건 별로

- 서유기인 것은 같지만, 뭔가 굉장히 저렴하다.

 

 

저렴이 버전의 서유기

 

  <대성의 재생 : 역천 대전>은 제천 대성 손오공이 환생하여 인간 세상에 나타나고, 그를 찾아 세상을 구하려는 선녀 아조와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무협 영화다. 영화의 세계관은 서유기의 것을 따르지만, 내용은 약간 다르다. 선계의 명에 거역하여 갇히게 되는 것 같지의 내용은 비슷하게 흘러가지만, 인간 세상에 부활한 오공이 자신의 정체를 모르고 갈팡질팡 하게 된다는 이야기는 새롭게 각색됐다. 여기에 손오공의 머리띠가 주술적인 역할을 하게 되어, 머리띠를 소유한 자가 세상을 선계로 갈 수 있다는 설정과 그로 인해 나타난 요괴들과의 싸움이 영화의 주된 내용이 된다.

 

CG의 수준은 대략 이러하다.

 

  다만 기존에 나왔던 <몽키킹>등과 비교한다면 영화의 내용은 굉장히 허섭하다. 이는 중국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iQIYI 영화들이 가지는 대부분의 특징이기도 하다. 다만 <대성의 재생 : 역천 대전>은 그 저렴함이 조금 더 심하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남는다. 영화의 볼거리는 값싼 CG 범벅으로 도배를 했다는 점에서 다른 아이치이 영화들과 비슷하다. 그렇지만 아이치이 영화들 중에서는 주어진 환경을 최대한으로 잘 활용한 영화들도 있다는 점에서 이 영화는 많이 아쉽다.

 

  서유기의 이야기를 좋아하시고, 중국 무혐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성의 재생 : 역천 대전>의 이야기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전형적인 중국 와이어 액션이 가지는 화려한 액션은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견자단이 출연한 <몽키킹>을 생각하신다면 많이 불편할 수 있다. 적당한 시간 떼우기용으로 접근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으로 사료된다.

 

소천을 구하려는 아조와 그녀를 막으려는 거령마의 싸움

 

 

★ 감자 평점 (5개 만점)

- 스토리 : ★★

- 노출 : 없음

 

 

# 예고편

 

 

 

# 관련 리뷰 : 몽키킹:손오공의 탄생 (大鬧天宮, The Monkey King, 2014)

 

중국 4대 기서 서유기의 재탄생 - 몽키킹:손오공의 탄생 (大鬧天宮, The Monkey King, 2014)

 감자의 줄거리 요약 신계, 인간계, 마계가 공존하던 시절. 수천 년간 천궁의 지배를 받던 마계는 반란을 일으켜 천계를 공격하게된다. 하지만 마계의 우마왕(곽부성)은 옥황상제(주윤발)에 패

gamja-blog.tistory.com

 

# 관련 리뷰 : 서유복요편 (西游伏妖篇, Journey to the West: Demon Chapter, 2017)

 

4년 만에 돌아온 삼장과 손오공들의 두 번째 여정: 서유복요편 (西游伏妖篇, Journey to the West: Demon

감자의 줄거리 요약 삼장(크리스)과 손오공(임경신)들은 경전을 가지러 서역으로 가던 중 서커스 단에 잠시 몸을 의탁하게 된다. 하지만 삼장의 도발에 손오공이 광분을 하게 되고, 그들은 빈털

gamja-blog.tistory.com

 

# 3월 둘째 주 추천 영화 :)

 

 

※ 공감(♥)과 좋아요는 리뷰어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 :")

 

※ 감자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작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후원 페이지] (500원~1000원가량의 후원이면 충분합니다. ^^)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