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둔 고수 백야, 닌자로부터 중원을 지켜라! : 백야협 (白夜侠, The Knight in the white night, 2018)

반응형
감자의 줄거리 요약

  강호에 화승총이 나타나고, 황제는 화승총 무리가 역모를 노리고 있다고 판단한다. 백야(사묘)를 파견하여 화승총의 비밀을 밝히고, 무림비서 '대도비급'을 찾으라 명한다. 이때 백야를 뒤쫓는 수상한 여인(남생)이 있었으니, 그녀는 백야가 찾는 대도비급에 큰 관심을 보인다.

 

  화승총에 맞설수 있는 유일한 무림비서 '대도비급'. 그리고 수상한 여인의 정체. 과연 백야는 이들의 정체를 밝히고 중원을 역적의 무리로부터 지킬 수 있을 것인가?

 

 

# 왜 재밌는가?

- 아무생각 없이 보는 코믹 무협물의 재미.

- 적당한 재미와 웃음

 

# 이런 건 별로.

- 내용을 기대하진 말자.

 

 

무난한 무협 영화

 

  오랜만에 아무 생각 없이 볼 만한 무협영화가 나왔다. 과하지 않은 중국식 와이어 액션들, 그리고 적당한 유머. 여기에 싸움은 못하지만, 운이 잘 따라주는 남자 주인공과 도도하고 차갑지만 싸움 잘하고, 알고 보면 착한 여인의 조합. 그러다가 남자의 따뜻함에 반해 점점 마음을 열게 된다는 스토리. 이처럼 내용은 뻔하다. 그렇지만 그 뻔한 조합을 지루하지 않게 잘 엮기에 나쁘지 않은 재미를 보여준다.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괜찮을 듯싶다.

 

  영화의 내용은 대도비급이라는 무림비서를 찾아 나서는 백야와 그를 따라다니며 호시탐탐 백야가 찾아낸 무림비서를 훔치려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그린다. 무림비서를 찾아나서는 술술 풀리고, 갈등 곡선도 밋밋하다. 그렇지만 정해진 이야기를 무난하게 풀고 있어서, 무협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나쁘지 않은 재미가 될 듯하다. 이러한 영화가 노리는 시장은 정해져 있기에 너무 과한 기대는 하지 말자.

 

대충 이런 코미디...
대충 이런 무협...

 

★ 감자 평점

- 스토리 : ★★

- 노출 : 없음

 

 

# 예고편

 

 

# [12.7~1.3]  오늘은 뭐 볼까 2회

 

 

 

# 관련 리뷰 : 소림사 시리즈

 

고독의 뒤에 숨겨진 비밀을 파혜쳐라 - 소림사 - 죽음의 객잔 (侠僧探案传奇之催命符, OF MONKS AND M

 감자의 줄거리 요약 손요조의 죽음 뒤 그의 사형에 관여했던 사람들이 죽는 일이 발생한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손요조가 남긴 '7월 15일이면 원귀가 부활할 것'이라는 예언에 빗대 손요조의 원

gamja-blog.tistory.com

# 관련 리뷰 : 정통 무협 영화의 귀환! : 삼소야적검 (소드 마스터: 절대 강호의 죽음 三少爷的剑, Sword Master, 2016)

 

정통 무협 영화의 귀환! : 삼소야적검 (소드 마스터: 절대 강호의 죽음 三少爷的剑, Sword Master, 201

감자의 줄거리 요약 이름 난 자객 연십삼(하윤동)은 자신이 쌓는 모든 명예가 삼소야(사효봉 - 임경신)의 것으로 오해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 결국 심소야를 죽여 자신의 이름을 되찾기로

gamja-blog.tistory.com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