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가 아닌 AND를 위한 시즌 2의 이야기 : 본딩 (Bonding Seasons 2, 2021)

반응형
감자의 줄거리 요약

  시즌 1, 큰 사고를 쳤던 티프(조이 레빈)와 피트(브렌단 스캐넬)는 그 일로 인해서 뉴욕의 모든 BDSM 던전의 출입을 금지당한다. 설상가상으로 SNS에서 돔으로서 명예를 실추시켰다는 조롱을 받으며, 모든 고객을 잃고 마는 두 사람. 티프는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미스트리스 양성 마스터 인 미스트리스 미라(나나 멘사)를 찾아가, 돔으로서의 자질을 테스트 받는다.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두 사람.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직업에 집중을 하지 않는 피트가 부담스러운 티프. 결국 두 사람의 관계는 조금씩 균열을 맞게 된다. 그러다가 밝혀지는 고3 졸업파티의 비밀. 그리고 메이저 코미디 무대에 서고 싶은 피트의 열망은 두 사람 사이에 큰 위기를 만들게 된다.

 

 

2021/01/06 - [TV/넷플릭스 드라마] - 넷플릭스 SM 시트콤 본딩 (Bonding ) 시즌 1 리뷰

 

넷플릭스 SM 시트콤 본딩 (Bonding ) 시즌 1 리뷰

감자의 줄거리 요약 13년 지기 친구인 피트(브렌단 스캐넬)와 티프(조이 레빈). 어느 날 티프는 피트에게 20%의 수수료를 주는 조건으로 자신의 조수가 되어달라는 부탁을 한다. 당장 방세가 필요

gamja-blog.tistory.com

 

새로운 갈등의 시작과 여전히 도돌이표인 티프와 피트의 관계

 

  얼마 전 리뷰를 마쳤던 넷플릭스의 SM 드라마 본딩이 시즌 2로 돌아왔다. 지난 시즌의 마지막 큰 사고를 치고 마는 두 사람은 그 일을 계기로, 서로가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다시 확인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하고 이상한 관계를 열린 결말로 열어둔 채 마무리를 지었던 이야기.

 

  이번 시즌에서는 더욱 복잡해진 둘의 이야기를 그린다. 마치 콩과 콩깍지 같은 사이면서도, 여전히 서로에 관해 제대로 모르고 있는 두 사람. 이번 시즌에서는 과거 고교 졸업파티에서의 숨겨진 비밀이 하나 더 밝혀지면서 이 일로 인해 위기와 갈등을 맞게 되는 둘의 이야기가 등장한다. 그렇지만 이대로 끝내기에 아쉬운 이야기이기에, 여전히 떡밥으로만 남겨놓는 시즌 2. 그러면서 시즌 3에 대한 여지를 남겨놓는다.[각주:1]

 

  지난 시즌에서 각자의 파트너를 만들었던 피트와 티프. 피트는 동성 파트너 조쉬(테오 스톡만), 티프는 이성 파트너 더그(미카 스톡)와 깊은 관계를 이뤘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이들의 연애 전선에 심각한 먹구름이 생기고 만다. 각자의 파트너에게 전 남자 친구, 여자 친구가 등장을 하면서 위기를 겪게 되는 이야기. 동시에 이로 인해 피트와 티프는 서로에 관한 막연한 감정을 또다시 확인하게 된다.

 

미스트리스 미라에게 돔으로서의 수업을 다시 받는 미스트리스 메이(티프)

 

  다만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에 비해서 알콩달콩한 맛이 적어졌다는 점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다. 지난 시즌은 하나의 시즌으로 끝날 이야기였기에 이야기를 아기자기하게 잘 마무리했다면, 이번 시즌은 장대한 스토리를 염두에 두고 진행을 하기에 이야기가 장황해지는 아쉬움이 있다. 큰 줄기에서 본다면 반가운 일이지만, 시즌 1과 같은 알콩달콩하고 아기자기한 맛이 적어졌는 점은 아쉽다. 

  그렇지만 피트와 티프의 알 수 없는 미묘함은 여전히 남아있다. 어떻게 끝을 맺을지는 모르지만, 이번 시즌에서도 서로를 향한 갈망을 엿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두 사람을 응원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점이 본딩을 끝까지 끌고 가는 원동력이 아닐까 싶다. 

 

  여전히 야릇하고,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보여주는 넷플릭스의 19금 SM 드라마 <본딩>. 야릇하고 색다른 성인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본딩>은 괜찮은 재미를 안겨줄 것이 분명하다. 이번 시즌 2는 각 20여분 안팎으로 이루어진 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분량임으로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하고 싶다.

 

SM 플레이어로서도 친구로서도 위기를 맞게 되는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 예고편

 

 

 

# 또 다른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

2021/01/27 - [TV/넷플릭스 드라마] - 신도림 역 안에서 스트립쇼를 할 자신이 없는 당신들께 바치는 드라마 : 러브 앤 아나키 (Love & Anarchy, 2020)

 

신도림 역 안에서 스트립쇼를 할 자신이 없는 당신들께 바치는 드라마 : 러브 앤 아나키 (Love & Ana

감자의 줄거리 요약 출판사에 근무하는 소피(이다 엥볼)에게는 은밀한 비밀이 하나 있다. 업무에 지치고 스트레스가 쌓이면, 아무도 없는 공간에 그녀만의 은밀한 시간을 갖는 것. 하지만 그녀

gamja-blog.tistory.com

 

 

# [1.11~1.17] 1월 셋째 주 추천 영화 :)

 

 

※ 공감(♥)과 좋아요는 리뷰어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 :")

  1. 1월 28일 현재 시즌 3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영화에서 던지는 떡밥으로 볼 때 시즌 3은 거의 확정일 것으로 보인다. [본문으로]
반응형
Designed by CMSFactory.NET